웹마스터도구(네이버) 웹마스터도구(페이스북) 웹마스터도구(유튜브) 웹마스터도구(인스타그램)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센터 1566-4460 고객센터(AM 09시 ~ PM 06시) 1566-4460 산림복지시설 예약 및 결제 문의, 이용안내 등 ENG

찾으시려는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닫기

2018 캐릭터 포이(FoWI)가 소개하는 소속기관 영상

2018-05-02 13:35:32.0 조회 : 1387

 

2018 캐릭터 포이(FoWI)가 소개하는 소속기관 영상

 
O 주요내용
 -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캐릭터 '숲의 요정 포이(FoW)'I소개

 - 포이가 소개하는 소속기관 모습

설명

이 영상은 캐릭터 포이(FoWI)가 소속기관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캐릭터 숲의 요정 포이와 포이가 소개하는 내용으로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캐릭터인 포이와 소속기관을 홍보를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대사

머리에 숲을 형상화한 큰 초록색 구름모양에 작은 연두색 구름모양과 파란색 구름모양을 달고 있습니다.
웃는 얼굴이며 옅은 살구색의 피부를 갖고 있습니다. 파란색 멜빵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이름은 숲의 요정 포이입니다.
포이가 국립산림치유원, 국립횡성숲체원, 국립칠곡숲체원, 국립장성숲체원,국립청도숲체원, 국립하늘숲추모원, 국립대관령치유의숲, 국립양평치유의숲, 국립대운산치유의숲, 파랑새유아숲체험원을 걷는 모습이 0.5초씩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이) 안녕하세요. 저는 포이에요! 오랜시간 숲을 지켜온 숲의 요정이죠! 맑은 공기와 하늘을 담은 BLUE. 산림과 푸르른 대지의 GREEN을 정말 사랑한답니다. 저 포이는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하고 있어요! 앗... 늦었어요! 오늘도 할 일이 엄~청 많거든요! 지금부터 저 포이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하루를 함께 해볼까요 짜란~ 숲속 길도 걸어보고~
(겨울숲의 국립대관령치유의 숲도 가보고 국립대운산치유의 숲에서 바위에 앉아 기지개를 쭉 피고 으랏차차! 흐르는 강물을 보며 아름다운 자연의 소리를 듣고 국립양평치유의 숲속 오두막도 가보고 파랑새유아숲체험원의 친구들과 숲체험도 같이하고 숲에 놀러온 꼬마 친구들과 포이는 같이 놀고 있습니다. 아이가 포이를 안으며 사랑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포이) 친구들아 또 놀러와!
(국립산림치유원에서 귀염둥이 포이와 예쁜 추억 만들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포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국립횡성숲체원에서 무지개 테라피를 즐기고 도심을 떠나 숲에서 누리는 평온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열치유실도 가고 향 좋은 차를 내려보기도 하고 참가자들과 함께 다같이 마사지를 하고 있는 포이입니다. 포이의 친구가 열심히 운동하다가 넘어졌습니다.)
포이) 포이가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책도 읽고 이번에는 수치유 프로그램!
(포이가 튜브를 갖고 놀고 있습니다. 포이가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국립횡성숲체원의 나무길을 걷고 있습니다. 국립장성숲체원에서 쓰레기를 줍고 있습니다. 국립장성숲체원의 평상에 누워 하늘을 보고 있습니다.)
포이) 여유가 가득한 숲으로 오세요.
(포이가 장성숲체원에서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포이와 어르신들이 사진을 찍는 도중 나무조각탑 안에 있던 할아버지가 나왔습니다. 국립하늘숲추모원에서 열심히 나무를 심습니다.)
포이) 나무야 잘 자라렴! 모두 고생했어!
(국립청도숲체원에서 포이가 춤을 춥니다. 국립칠곡숲체원의 나무길에서 포이가 춤을 춥니다.)
포이) 숲속 친구들과 숲을 찾아오는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저 포이가 함께 들려드릴게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20.3.1일부터 유튜브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려면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크롬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Chrome 다운로드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 121, 2층 209호(둔산동) | 대표전화 : 042-719-4000 | 팩스 : 042-719-4049 | 이메일 : info@fowi.or.kr

Copyright © 2016 Korea Forest Welfare Institute. All right reserved.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 121, 2층 209호(둔산동)
대표전화 : 042-719-4000
팩스 : 042-719-4049
이메일 : info@fowi.or.kr

Copyright © 2016 Korea Forest Welfare Institut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