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8 - 에코힐링 18호(2018 봄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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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 2 ;우리, 함께해요
숲에서 찾은
행복
캠페인 시리즈 ① 추진배경 및 비전
숲 속의 대한민국 만들기
① 추진배경 및 비전 ② 도시 숲을 더하다 ③ 산촌 숲을 곱하다 ④ 국토 숲을 두르다
국민의 평범한 삶이 더 좋아지는, 새로운 백 년의 숲을 그리기 위해 <숲 속의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이번호에는 캠페인 추진배경 및 비전을 소개합니다.
우리 숲, 녹화성공으로 숲, 앞으로 어떻게 2022년
이렇게 변했습니다 40년간 산림자원 기여하게 될까요? 산림순환경제로
만들어질 일자리 갯수
국토 면적의 63%를 약15배 사람중심 산림순환경제로
차지하는 대표적인 2022년까지 6만 개의 숲 속 6만개
산림국가 일자리를 만들겠습니다.
국토의 44%인 산촌은 국가균
형발전의 핵심입니다. 산촌을
살려 지역을 살리겠습니다.
천연 공기청정기, 숲! 뿌연 하
늘 속 국민들의 잃어버린 일상
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산림정책, 앞으로 50년,
새롭게 변화합니다 숲과 더불어
지난 50년, 살아가는
숲을 만들고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가꾸는데
집중했습니다.
황폐 산림 녹화 및 숲 가꾸기, 정부주도형 자원 중심정책 국민과 함께 나누는 숲, 민간주도형 사람 중심운동
Vision Goals ① Goals ②
국민과 함께 그리는 도시, 산촌, 국토를 국민 모두를
백 년의 숲, 잇는 3대 활력 생태적 감수성을
숲-페이스 갖춘 생태시민으로
숲과 더불어 살아가는 [숲 공간] 구축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육성
숲(Sup)+공간(Space)=SUPACE_
국민들이 숲을 마주하는 3·3·5·5 프로젝트_
기회의 양과 질 개선 30종의 곤충, 30종의 새, 50종의 야생화,
47 50종의 나무를 구별